사막의 라이온 다운로드

사막의 사자의 악보가 모리스 자르가 작곡하고 지휘했으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연주했다. 영화 사학자 스튜어트 갈브라이스 IV는 영화에 대해 쓴다 : “아랍 문화의 측면 내부의 매혹적인 모습은 매우 중요하지만 북아프리카와 아랍 세계 외부거의 알려지지 않은. ” 사막의 사자`는 스파르타쿠스 스타일, 다윗 대 골리앗 이야기로, 현재까지보다 더 존경받을 만합니다. 훌륭한 영화는 아니지만, 결국에는 매력적인 영화가 됩니다.” [5] 사막의 사자는 1981년 제2차 이탈로-세누시 전쟁에 관한 리비아의 역사적 서사시 전쟁 영화로, 안토니 퀸이 리비아 부족 지도자 오마르 무크타르, 레지오 에세르치토(이탈리아 왕실 군대)와 싸우는 베두인 지도자, 올리버 리드가 이탈리아 장군으로 출연한다. 무크타르를 물리치려 했던 로돌포 그라치아니. 무스타파 아카드(Moustapha Akkad)가 지휘하고 무아마르 가다피 대령의 정부 지원을 받았다. [1] 1981년 5월에 개봉한 이 영화는 평론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3,500만 달러의 예산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미화 15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박스오피스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다. [2] [3] 이 영화는 1982년 이탈리아에서 금지되었고 2009년에만 유료 TV로 상영되었다. 영화에 대한 영국 의 역사학자 알렉스 폰 툰젤만의 평결은 다음과 이다 : “오마르 무크타르는 가다피 자신과 현재 그와 싸우고 반군을 포함하여 많은 리비아 정치 운동에 의해 인물로 채택되었다.

” 사막의 사자는 반 시간 너무 길고 장소에서 해미이지만, 이탈리아 식민주의와 리비아 저항의 묘사는 광범위하게 정확합니다.” [6] 그들의 용기에도 불구하고, 리비아 아랍인과 베르베르는 큰 손실을 입었으며, 상대적으로 원시적인 무기는 기계화 전쟁에 는 일치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계속 싸웠고 이탈리아가 20 년 동안 완전한 승리를 거두지 못하게했습니다. 그라치아니는 기만, 속임수, 전쟁과 인권의 법칙을 위반하고 탱크와 항공기를 사용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오마르 알-모크타르는 저항 운동을 이끄는 데 큰 저항과 지혜를 보여준다. 그는 리비아를 해방하기 위해 이탈리아와 협상을 하지만, 그들은 단지 시간을 이기기 위해 협상하고 싶어 척하기 때문에 그들과 협상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상당한 양보를 요청하고 저항 운동을 끝내기 위해 물질적 보상을 약속하지만, 알-무크타르는 그를 붙잡은 후에도 그 어떤 것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저항하는 리비아가 쓸모없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공개적으로 그를 매달아 두었지만, 저항은 그의 죽음으로 멈추지 않습니다. 클린트 모리스는 이 영화를 “무스타파 아카드의 제작 경력에서 최고점으로 서게 될 웅장한 서사시 모험”이라고 설명합니다. [8] 1929년 이탈리아 파시스트 독재자 베니토 무솔리니(로드 슈타이거)는 이탈리아 식민지화와 로마 제국의 재탄생을 막기 위해 리비아의 이탈리아 식민지에서 애국자들이 벌인 20년간의 전쟁에 여전히 직면하고 있다. 아프리카.

무솔리니는 로돌포 그라치아니 장군(올리버 리드)을 리비아의 여섯 번째 총독으로 임명하며, 저명한 공인 군인이자 파시스트인 그란데가 반란을 진압하고 로마 제국의 사라진 영광을 되찾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